본문 바로가기
Star&Issue

브리저튼 Hot 남주인공, 레게 장 페이지, 그는 누구인가?

by 해피해브 2021. 2. 3.

브리저튼, 레게 장 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리저튼의 아주 핫한 주인공, 바로 레게 장 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지금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 있는 가장 핫한 남자라 할 수 있는데요. 브리저튼을 보신 분들이라면 훨칠한 키, 단단하고 탄력있는 몸매, 거기에 섹시한 분위기까지 과연 이 남자는 누구인가? 라는 궁금증이 많았을 것이다. 레게 장 페이지 rege jean page 그는 누구인가?

 

 

사이먼 바셋 헤이스팅스 역 - 레게 장 페이지(Regé-Jean Page), 그는 누구?

1990년 영국 런던 출신으로 아버지는 목사이고 어머니는 간호사라고 한다. 짐바브웨에에서 어린시절을 보내고 14살 다시 영국 런던으로 돌아왔다. 영국으로 돌아온 그는 국립 청소년 극단에 들어가 연기, 춤, 노래 등을 배웠다고 한다. 런던에서 유명한 런던예술대학교에 입학하여 연기에 대해 깊고 폭넓게 배우게 된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출연작 으로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에서 단역으로 출현했으며, 그 외의 작품에는 단역과 조연으로 출현하였으나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 브리저튼 사이먼 바셋을 소화하기 위한 그의 노력

브리저튼에 캐스팅 된 후 사이먼 바셋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원작 소설을 모두 읽고, 복싱, 승마, 춤, 귀족들의 걸음걸이 등을 연습했으며, 브리저튼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무도회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많은시간 춤연습을 했으며, 배우들과 함께하는 공식연습 외에도 여주인공 피비 디네버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하여 춤연습을 할정도로 많은 시간 춤연습을 했다고 한다.

 

 

 

▶ 커피는 나의 인생 동반자, 커피매니아 레게 장 페이지

그리고 그는 소문난 커피매니아라고 한다.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일을 할때 카페인에 굉장이 많이 의존하는 편이며, <브리저튼>을 촬영할 당시에도 늘 커피를 마셨고 조금이라고 피로가 느껴지면 바로 커피에 의존했다고 한다. 그리고 촬영장에 있는 커피차에 가면 무조건 그를 만날 수 있을 정도로 커피매니아 중에 매니아라고 한다.

 

 

 

현재 그는 007시리즈 새 제임스 본드역 후보에 올라있으며, 엄청난 경쟁자들 중에서 레게 장 페이지 그가 새 제임스 본드가 될 것 이라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다고 한다. 그만큼 높은 가능성을 영화관계자들이 그를 통해 보고있는 것이라 할 수 있다.

 

 

 

photo by goog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