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코스트코 삼립호빵 구매 후기(아이슬란드 간세끼 삼립호빵)

by 해피해브 2019. 11. 21.

 

안녕하세요 :)

 

요즘같이 추운날 생각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항상 겨울되면 생각나는 음식 바로 호빵입니다

 

특히 즐겨보았던 tvn 아이슬란드 간세끼 프로그램에서 대놓고 ppl을 진행한 삼립호빵을 보고

더더욱 호빵이 생각나더라구요!

 

 

 

코스트코에 가니 삼립호빵이 판매되고 있어서 냉큼 사보았습니다.

 

이렇게 박스에 판매되고 있었고 맛은 통단팥만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하나하나 낱개포장이 되어 들어있었습니다.

 

한꺼번에 포장되어있는 것보다 딱 낱개포장되어 먹을만큼만 꺼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귀염귀염 하지 않나용?? 꺅~~! >_<

 

보자마자 군침이 돌아 언능 물에 삶아보았습니다.

 

 

삼립호빵 장점!

 

삼립호빵의 가장 큰 장점은 많이 달지않고 담백한 팥! 인것 같아요

 

어떤 호빵은 너무 단 팥 때문에 먹고나서 입 안이 다 얼얼해지는 느낌도 받았는데요

삼립호빵은 달지않고 담백한 팥덕분에 먹고나서도 또 찾게되는 맛이었어요

 

15개월 조카에게도 삼립호빵을 먹기좋은  한입 크기로 주었는데요, 너무너무 잘먹더라구요!

조카는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아기인데

확실히 단백한 팥이 입맛에 딱 맞았는지 1개를 뚝딱 다 먹고 반개를 더 먹었어요

 

아기새처럼 입안에 아직 호빵이 있는대고 맛있어서 그런지 더 달라고 하는 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선합니다~!

 

아기와 어른에게 좋은 간식.

달지않고 단백한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

 

이라면 삼립호빵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본 후기는 제가 직접 구매하여 직접 먹어본 후기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