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Issue

드라마 녹두전, 장동윤❤️김소현 러브라인 변화 모음 정리

by 해피해브 2019. 11. 7.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 녹두전때문에 월화 밤 10시가 너무나

기다려 기다려 지는데요!

 

 

그래서 녹두전에 푹~! 빠져있는 팬으로써

장동윤❤️김소현

두사람의 꽁냥꽁냥,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을

모아보았습니다!

 

 

 

녹두전 팬 능력자분들이 만들어주신 짤들을

볼때마다 저장해놓다보니 

순서와 테마를 뒤죽박죽 입니다~

그래도 최대한 정리해보았어요~

 

 

 

▶ 녹두와 동주 초반 티격태격 하던 시절

 

 

 

 

 

 

 

 

 

 

 

 

 

 

 

 

 

 

 

 

 

 

 

 

 

 

동주의 박력있는 모습 ㅎㅎ

 

 

 

 

 

▶ 동주에게 향하는 마음을 드러내기 시작한 녹두

 

 

 

 

 

 

 

 

한창 몸을 만들었던 장동윤의 복근씬

 

 

 

 

 

 

 

 

 

 

 

 

 

 

 

 

 

 

 

피하려는 동주와 잡으려는 녹두

 

 

 

 

 

 

 

 

▶ 위험에 처한 동주를 녹두가 구해주며, 동주도 녹두에게 마음을 연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뜨거운?! 키스 후

동주방에 들어오겠다고 떼쓰는 녹두 ㅎㅎ

 

 

 

 

 

결국 승리한 녹두 ㅎㅎㅎ

 

 

 

 

 

 

 

 

 

 

 

또다시 키스중 >_<

 

 

 

 

 

 

앵두에게 발칵?! 되어 셋이 같이 잠든 모습 ㅎㅎ

 

 

 

 

 

 

 

 

▶ 조선시대 사랑에 빠진 풋풋한 커플의 모습

 

 

 

 

▶ 키스신 메이킹 & 그외에 달달한 모습

 

 

 

녹두전은 감독님, 스텝분들 모두가 연기파 배우 ㅎㅎㅎ

 

 

 

 

 

 

 

 

 

 

 

 

 

마지막으로 너무 좋아하는 장면 >_<

 

 

 

 

 

 

드라마 녹두전 홧팅!

 

 

 

 

 

**출처-녹두전 갤러리

댓글